e-스포츠 참여유형과 관심도에 따른 e-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의 실증적 연구
서구원, 이철영, 이효례 (2006)
광고학연구, 17(4), 189-215
e스포츠_2006.pdf
1.86MB
'저서_논문_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의 사회적책임(CSR) 유형_기업평판, 사회적연결감, 구매의도_대학생 (0) | 2009.04.21 |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유형과 소비자의 태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0) | 2009.04.21 |
크로스미디어 전략 : 한국관광공사 구석구석 캠페인 사례 (0) | 2009.04.21 |
1. 기업의사회적책임(CSR)유형 : 대학생과일반인의비교 2.CSR유형 브랜드개성 (0) | 2009.04.21 |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공간선호도와 기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0) | 2009.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