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책임(CSR) 유형이 기업평판, 사회적연결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실증연구
서구원, 진용주 (2008)
광고학연구, 19(4), 149-163
Key words : 사회적 연결감(social connectedness)
링크
'저서_논문_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CITSA 컨퍼런스 심사위원 _ 서구원교수 (0) | 2010.04.11 |
---|---|
영상콘텐츠단지 유형과 소비자의 태도와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0) | 2009.04.21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유형과 소비자의 태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0) | 2009.04.21 |
e-스포츠 참여유형과 관심도에 따른 e-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의 실증적 연구 (0) | 2009.04.21 |
크로스미디어 전략 : 한국관광공사 구석구석 캠페인 사례 (0) | 2009.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