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크로스미디어 전략 : 한국관광공사의 구석구석캠페인을 중심으로
서구원, 이두희, 이동원(2007)
광고학연구, 18(5), 439-451.
'저서_논문_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유형과 소비자의 태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0) | 2009.04.21 |
---|---|
e-스포츠 참여유형과 관심도에 따른 e-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의 실증적 연구 (0) | 2009.04.21 |
1. 기업의사회적책임(CSR)유형 : 대학생과일반인의비교 2.CSR유형 브랜드개성 (0) | 2009.04.21 |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공간선호도와 기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0) | 2009.04.14 |
MEASURING CONSUMER RESPONSES TO CORPORATE WEB SITES (0) | 2008.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