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서_논문_세미나

1. 기업의사회적책임(CSR)유형 : 대학생과일반인의비교 2.CSR유형 브랜드개성

by 서구원 2009. 4. 21.

 

 

서구원, 진용주(2009).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유형과 기업평판과의 관계에 대한 대학생과 일반인의 비교. 광고학연구, 19(6), 195-209.

 

광고학연구_2009.2.pdf

 

진용주, 서구원 (200).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유형이 브랜드 개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학회 추계연차학술세미나 논문집

http://www.ad.co.kr/lit/report/show.do?ukey=4782

 

CSR_브랜드개성.pdf

 

CSR_브랜드개성.pdf
0.53MB
광고학연구_2009.2.pdf
0.3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