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원, 진용주(2009).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유형과 기업평판과의 관계에 대한 대학생과 일반인의 비교. 광고학연구, 19(6), 195-209.
진용주, 서구원 (200).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유형이 브랜드 개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학회 추계연차학술세미나 논문집
http://www.ad.co.kr/lit/report/show.do?ukey=4782
'저서_논문_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e-스포츠 참여유형과 관심도에 따른 e-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의 실증적 연구 (0) | 2009.04.21 |
---|---|
크로스미디어 전략 : 한국관광공사 구석구석 캠페인 사례 (0) | 2009.04.21 |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공간선호도와 기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0) | 2009.04.14 |
MEASURING CONSUMER RESPONSES TO CORPORATE WEB SITES (0) | 2008.12.31 |
Empirical Classification of Web Site Structure (0) | 2008.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