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서_논문_세미나

기업의 사회적책임(CSR) 유형_기업평판, 사회적연결감, 구매의도_대학생

by 서구원 2009. 4. 21.

기업의 사회적책임(CSR) 유형이 기업평판, 사회적연결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실증연구

서구원, 진용주 (2008)

광고학연구, 19(4), 149-163

CSR_대학생_2008.9.pdf

Key words :  사회적 연결감(social connectedness)

 

링크

http://www.google.co.kr/url?sa=t&rct=j&q=%EC%84%9C%EA%B5%AC%EC%9B%90%20pdf&source=web&cd=2&ved=0CD4QFjAB&url=http%3A%2F%2Fwww.ad.co.kr%2Flit%2Freport%2Fdownload.xhr%3FobjectType%3DLR%26objectUkey%3D4782%26fileName%3D4782.pdf&ei=mssaUdjuOOejiAKi54CwAw&usg=AFQjCNGaG9tG81LOILKsAHn4QUCHgGVZUQ&bvm=bv.42261806,d.cGE&cad=rjt

CSR_대학생_2008.9.pdf
0.3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