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양대언론정보대학원

광고론 2차과제 : 한양대 언론정보대학원 2019년 2학기

by 서구원 2019. 11. 6.

광고론 2차과제 : 한양대 언론정보대학원 2019년 2학기


다음 자료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해 주세요.



2차과제_2019년2학기.hwp



과제 2 : 유명인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

광고론 : 20192학기

 

1. 개요

- 강의를 통해 배운 유명인마케팅내용 중 사회적 책임(social responsibility)’의 대표적인 사례인 힐러리 더프(Hillary Duff)’의 사례를 참조하여 (1) 국내외의 유사한 성공 사례또는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2) 이 유명인이 유명인 경제(Celebrity Economy)에서 다룬 유명인의 특성중 어디에 해당하며, (3) 유명인과 사회적 책임(SR)에서 다룬 유명인 마케팅의 차별화 접근방법의 기능적, 사회적, 총합적 접근방법의 각 측면에서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선정된 유명인 사례를 3가지 관점에서 유명인을 기술해 주세요.

- 과제는 학생들의 강의에 대한 이해와 응용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의 좋은 글을 참고하지 말고 본인의 의견을 기술해 주세요.

2. 방법

(1) 개별 프로젝트 : 개인별 제출

(2) 기술내용

- 선정된 유명인의 유명인의 특성을 설명

- 유명인 마케팅의 차별화 접근방법의 기능적, 사회적, 총합적 접근방법의 각 측면 설명

3. 사례 선정

- 개인별 선정

4. 규격

(1) 분량: A4 사이즈, 1페이지 내외 (1,400±10%)

(2) 글자 크기(Font size): 10

(3) 키워드(key word)나 글머리표, 문단번호 등을 사용하지 말고 주어와 동사가 있는 완전한 문장(full sentence)을 구성

* 문장 및 문단 구성은 별첨자료 참조해 주세요.

5. 평가방법

(65)

(1) 충실성 & 논리성(30) :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논리적으로 잘 설명한 글

(2) 문법·작문(35) : 맞춤법, 띄어쓰기 및 문장 구성 등 학술적 작문 기준을 준수

*주의사항 : 인터넷에서 퍼온 글이나 구매한 글은 표절로서 0점 처리됨

6. 제출일정

(1) 과제 마감: 124(수요일)저녁 12시까지

- 이메일 제출(koowonsuh@hycu.ac.kr)

(2) 감점 : 마감 후 지연 시간에 따른 감점 적용



2차과제_2019년2학기.hwp
0.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