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서_논문_세미나

도시마케팅

by 서구원 2008. 11. 16.

 


도시 마케팅

서구원 지음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12-20 출간

ISBN 10 - 8984994987 , ISBN 13 - 9788984994980

판형 B5 | 페이지수 260

 

도시 마케팅

 

 

 

 


책소개 

전 세계적으로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등 특정지역을 경제나 관광중심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도시마케팅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경향의 마케팅 전략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도시마케팅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새로운 마케팅 연구 분야로 도시마케팅과 관련 이론을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정리한 후 사례를 통해 설명함으로써 이해하기 쉽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자 소개

서구원 

엘지애드 기획팀 부장을 거쳐

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초빙교수

현) 휴먼앤시티마케팅전략연구소 소장

현) 한국광고학회 총무이사

현) 한국광고학회 아시아태평양 국제광고대회 집행위원장

현) 한국광고산업발전위원회 위원

현) 한국경영학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광고학회 정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