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미디어학과, 미디어MBA

온택트 시대, 한양사이버대학원 공부하러 오세요~

by 서구원 2020. 12. 14.

온택트 시대, 한양사이버대학원 공부하러 오세요~

 

Monday, Nov. 30,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45&idx=181557

 

온택트 시대, 한양사이버대학원 공부하러 오세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 세계 모든 대학은 비대면(non face-to-face) 수업으로 전환되고 있는 시점, 온택트 시대 한양사이버대학원 광고미디어MBA 전공 학업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 곳에 주

www.fashionbiz.co.kr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 세계 모든 대학은 비대면(non face-to-face) 수업으로 전환되고 있는 시점, 온택트 시대 한양사이버대학원 광고미디어MBA 전공 학업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 곳에 주목할 점은 재학생은 학술지 논문을 게재하고, 졸업생은 박사 과정으로도 심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서구원 주임교수는 "광고미디어MBA 학생들이 석사학위 후 박사학위를 취득하려는 욕구가 높아 한양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와 교류를 통해 박사학위를 지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어 "많은 광고미디어MBA 졸업생들이 해마다 한양대, 홍익대, University of Canberra 등 국내외 명문 대학에 진학하고 있으며, 다수의 졸업생이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광고미디어 특강점을 강조한다.

매년 재학생들이 학술연구재단 등재 학술지에 논문을 게재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학술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학술연구재단 등재 학술지에 지도교수와 공동 연구 논문을 게재하고 졸업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올해에는 이정민 학생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 매장에서의 쇼핑 행태', 곽광철 학생의 '스포츠 팬 서비스 이벤트의 소비자 인식과 행동에 관한 영향', 오태규 학생의 '감염 예방 공익광고의 시각적 디자인의 효과' 등 시의성 있는 우수한 논문이 학술지에 게재된 바 있다.

또한 박사과정에 진학한 졸업생이 재학생들과 박사과정에 대한 상담과 특강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