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전시·공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 (2011) : 샤마 하이더 카바니(Shama Hyder Kabani), 이윤진 옮김, 제이펍

by 서구원 2017. 3. 1.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 (2011) : 샤마 하이더 카바니(Shama Hyder Kabani), 이윤진 옮김, 제이펍


Kabani, S. H. (2010). The Zen of Social Media Marketing: An Easier Way to Build Credibility, Generate Buzz, and Increase Revenue.


어떤 경우에든 관련성(relevancy)이 검색 순위 경쟁에서 이긴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 웹사이트의 콘텐트가 방문객이 검색하는 내용과 더욱 관련되어 있다고 검색엔진이 생각할 수록, 검색엔진의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결과의 1순위에 가깝게 제시할 것이다(p.40).


다음은 동영상 유통 서비스 업체인 튜브모굴(TubeMogul)이 발표한 시청 습관이다. 

동영상의 첫 10초 이내에 시청자의 10.39%가 떠난다.

동영상의 첫 30초 이내에 시청자의 33.84%가 떠난다.

동영상 1분이 재생될 때까지 시청자의 53.56%가 떠난다.

동영상 2분이 재생될 때까지 시청자의 76.29%가 떠난다.

동영상 1분이 재생될 때까지 시청자의 53.56%가 떠난다. (p.160).



목차


1장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원리 

2장 웹사이트, 블로그, SEO 

3장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 

4장 페이스북, 이 거인을 간과할 수 없다 

5장 트위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 

6장 링크드인, 전문가들이 가는 장소 

7장 동영상, 차세대 프런티어 

8장 조직을 위한 소셜 미디어 정책 만들기 

9장 소셜 미디어에 대한 마지막 한 마디: 더 많은 비즈니스를 끌어들이는 도구 

10장 중요한 질문과 답변 

11장 사례 연구: 평범한 사람들, 위대한 스토리 


요약


소셜미디어마케팅_젠.pdf


the_zen_of_social_media_3rd_edition_excerpt.pdf




소셜미디어마케팅_젠.pdf
0.33MB
the_zen_of_social_media_3rd_edition_excerpt.pdf
1.7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