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전시·공연

좋아요! 소셜미디어 : 소셜 미디어 시대에 환영받는 브랜드의 비밀(2012) : 데이브 커펜(Dave Kerpen), 장세현 옮김, 레인메이커

by 서구원 2017. 3. 1.

좋아요! 소셜미디어 : 소셜 미디어 시대에 환영받는 브랜드의 비밀(2012) : 데이브 커펜(Dave Kerpen), 장세현 옮김, 레인메이커  


 

목차

한국어판 서문

서론
제1장 듣는 것이 먼저다. 끊임없이 귀를 기울여라
제2장 ‘25세~54세 여성’은 이제 그만: 표적 수용자를 더욱 효과적으로 규정하라
제3장 소비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라
제4장 기존 고객에게 당신의 첫 번째 팬이 되어달라고 요청하라
제5장 고객을 참여시켜라: 고객과 당신 사이에, 그리고 고객들 사이에 진정한 대화를 조성하라
제6장 부정적인 글에 신속히 응답하라
제7장 긍정적인 글에도 응답하라
제8장 진정성이 필요하다
제9장 정직하고 투명해야 한다
제10장 질문하고 또 질문하라
제11장 가치를 제공하라 (그렇다, 공짜로!)
제12장 이야기를 공유하라 (그것이 당신의 소셜 화폐다!)
제13장 고객이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싶게 만들어라
제14장 소셜미디어를 고객 경험 전반에 통합하라
제15장 소셜네트워크 광고를 이용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라
제16장 실수를 했으면 우선 인정한 다음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제17장 설렘, 놀라움, 기쁨을 지속적으로 전하라
제18장 판매하려 애쓰지 마라! 고객이 구매에 흥미를 느끼고 손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라
결론: 좋아할 만한 존재가 되라
부록: 주요 소셜네트워크에 관한 기억을 되살려줄 길잡이
감사의 말
주(註)
색인
감수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