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브랜드짐(The Brandgym) by 데이비드 테일러(David Taylor, 2003) "조사는 백미러이다"
David Taylor(2003). The Brandgym: A Practical Workout for Boosting Brand and Business.
조사는 백미러이다조사에 많은 발전이 있었지만, 조사는 아직도 세상의 뒷면을 본다. 백미러를 보고는 자동차를 운전할 수 없듯이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반 기사력이 필요하다.
Research is a rear-mirror
Despite the advances made in research, it still looks backwards on the world. In the same way that you cannot drive a car by looking in a near-mirror, you need more forward visibility to run a business(p.28).
'좋은글·전시·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티브잡스의 위대한 선택 : 하야시 노부유키 (일본 IT 저널리스트) (0) | 2016.04.22 |
---|---|
m-커머스 마케팅 혁명 : 무선 인터넷 정복을 위한 성공 전략 (2001) : 더글라스 레이몬트(Douglas Lamont), 성규영 옮김 (0) | 2016.03.09 |
최고의 대학 졸업 축사에서 배우는 것(What We Learned From The Best Commencement Speeches Ever) (0) | 2016.01.05 |
영화 : 생텍쥐베리 원작의 "어린왕자" 극장 홍보 캐릭터 (0) | 2015.12.25 |
블루스퀘어 : 뮤지컬 "레 미제라블(Les Misérables)" 공연 - '장발장(Jean Valjean)' (0) | 2015.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