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커머스 마케팅 혁명 : 무선 인터넷 정복을 위한 성공 전략 (2001) : 더글라스 레이몬트(Douglas Lamont), 성규영 옮김
무선인터넷을 위한 브랜드 커뮤니티를 구축하라(p.24).
새로운 무선 기술은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방시글 바꿀 것이다... 무선 기술은 헐리우드의 가공할 만한 엔터테인먼트 능력을 더욱 확장시킬 것이다(pp.47-48).
마케터는 무선인터넷을 위한 브랜드 커뮤니티를 구축해야 한다(p.56).
20대와 30대의 젊은 한국인들은 노래방이나 게임방에 가는대신 주식거래를 즐긴다. 이들은 주식 거래를 통해 머니 게임을 즐기고 있다. 보스턴 컨설팅 그룹에 따르면 한국 e-커머스의 약 70% 정도가 온라인 주식거래이다(p.226).
다음은 마케터가 m-커머스 고객을 보유하고, 제품군을 지배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시키기 위해 해야 할 임무이다. 틈새시장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선택하라....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선택하라... (pp.239-240).
'좋은글·전시·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으로 세상을 바꾼 구글 스토리 : 존 바텔 지음 (The Search by John Battelle) (0) | 2016.04.22 |
---|---|
스티브잡스의 위대한 선택 : 하야시 노부유키 (일본 IT 저널리스트) (0) | 2016.04.22 |
[추천도서] 브랜드짐(The Brandgym) by 데이비드 테일러(David Taylor, 2003) "조사는 백미러이다" (0) | 2016.01.19 |
최고의 대학 졸업 축사에서 배우는 것(What We Learned From The Best Commencement Speeches Ever) (0) | 2016.01.05 |
영화 : 생텍쥐베리 원작의 "어린왕자" 극장 홍보 캐릭터 (0) | 2015.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