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자살방지) : '생명의 다리', '생명의 전화', 마포대교, 클리오광고제 대상 수상
투신자살 1위로 악명이 높던 마포대교가 서울시와 삼성생명이 만든 생명의 다리 프로젝트. 사람이 지나가면 대교 난간에 불이 들어오고 쓰여져 있던 글씨들이 나타난다.
이 캠페인은 2013년 '클리오 광고제(2013 CLIO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다리 중간에는 생명의 전화가 준비되어 있다.
'마케팅·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류 프로그램 수출 : 중국판 "아빠 어디가" (0) | 2013.10.21 |
---|---|
스토리텔링 : 하버드대 존 하버드(John Harvard) 동상(statue)이야기 (0) | 2013.10.02 |
랜드마크 : WET Design 설계 디트로이트 공항 분수대(Animated Water Fountain) (0) | 2013.09.19 |
한국경제신문사 빌딩 로비 '한경갤러리' 한지혜 '우리시대의 얼굴'전 : 공간미디어 연구(한양사이버대 광고미디어학과 서구원교수) (0) | 2013.08.25 |
초등학교의 추억 : 세종대왕 동상, 책보를 끼고 있는 이승복 동상 (0) | 2013.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