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미디어

스토리텔링 (자살방지) : '생명의 다리', '생명의 전화', 마포대교, 클리오광고제 대상 수상

by 서구원 2013. 9. 20.

스토리텔링 (자살방지) :  '생명의 다리', '생명의 전화',  마포대교, 클리오광고제 대상 수상

 

투신자살 1위로 악명이 높던 마포대교가 서울시와 삼성생명이 만든 생명의 다리 프로젝트. 사람이 지나가면 대교 난간에 불이 들어오고 쓰여져 있던 글씨들이 나타난다. 

 

이 캠페인은 2013년 '클리오 광고제(2013 CLIO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다리 중간에는 생명의 전화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