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약광고 모델로 로컬푸드(local food) 아침시장(朝市, 아사이치) 주인공
지역에서 생산된 식품을 지역에서 소비하자는 로컬푸드(local food) 운동의 중요한 활동 중의 하나인
아침시장(朝市, 아사히치)
일본 제약회사에서 로컬푸드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여자 주인공을 광고모델로 활용했다.
'마케팅·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의 핵실험에 대한 북한 전문가 이영화(李英和) 교수의 해설 (0) | 2013.02.21 |
---|---|
일본의 로컬푸드(local food) : 아침시장(朝市, あさいち, 아사이치) (0) | 2013.02.21 |
일본 버블경제의 상징 : 일본 와카하마현(和歌山縣) 시라하마(白浜) : 가와큐(川久)호텔 : Hotel Kawakyu, Shirahama, Wakayama, Japan (0) | 2013.02.20 |
일본 간사이(關西) 국제 공항의 화장실 세면대 (0) | 2013.02.20 |
한국 이미지에 결정적 악영향 : 북한의 핵실험에 대한 일본 TV의 특집 (0) | 2013.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