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장 : 기업가 정신과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한 도시 마케팅 성공사례 -
함평나비축제의 성공 요인과 발전 방향
서구원 (한양사이버대 광고홍보영상학과 교수)
077 Ⅰ. 서론
079 Ⅱ. 함평나비축제의 배경과 성과
083 Ⅲ. 함평나비축제의 성공 요인과 분석
086 Ⅳ. 결론 _097
목차 링크 :
http://catdir.loc.gov/catdir/toc/kor1001/2009359720.pdf저서소개 http://ebook.me.go.kr:8080/Kyobo_T3/Content/ebook/ebook_View.asp?barcode=4808992920223&product_cd=001&category_id=0209
'저서_논문_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해운대, 정동극장…성공비결 '실시간 마케팅' 리얼타임마케팅 (0) | 2012.06.08 |
---|---|
지역축제유형에 따른 축제성공요인_김경선_서구원 (0) | 2011.01.28 |
저서_도시마케팅 (0) | 2011.01.23 |
경영마인드로국가경제를살린지도자들_광고 (0) | 2011.01.23 |
경영마인드로국가경제를살린지도자들 (0) | 2011.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