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마케팅(Kidult Marjeting), 큐렌들리( Cute + Friendly) : 캐릭터, 오뚜기, 빙그레, 농심, 코웨이, 스타벅스
유통업계, ‘키덜트 겨냥’ 마케팅 봇물
“폭넓은 연령층 어필, 브랜드에 대한 호감 불러일으켜”
입력 : 2024-06-20 10:51:03 수정 : 2024-06-20 15:49:49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https://www.segye.com/newsView/20240620506261
유통업계, ‘키덜트 겨냥’ 마케팅 봇물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로 호감을 사는 ‘큐렌들리(Cute + Friendly)’ 마케팅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과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소구하는 MZ세대인 ‘키덜트(Kidult·아이
www.segye.com
[큐렌들리 마케팅①] “귀여움이 기업 이미지를 구한다”…유통가, 캐릭터 활용 눈길
오뚜기·빙그레·농심·코웨이·스타벅스, 자사 브랜드 및 캠페인 등에서 활약
김금영 기자 2024.10.08 16:12:45
https://m.weekly.cnbnews.com/m/m_article.html?no=163847#_DYAD
[큐렌들리 마케팅①] “귀여움이 기업 이미지를 구한다”…유통가, 캐릭터 활용 눈길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 귀여운 이미지로 호감을 사고 고객의 관심을 끄는 큐렌들리(Cute+Friendly) 마케팅이 활발하다. 특히 친근한 캐릭터를 활용해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활용하는 사
weekly.cnbnews.com
“귀여운 건 못 참지” 건기식업계, ‘큐렌들리’ 마케팅 활발
어린이부터 키들트족까지 사로잡는 '귀여움'
인기 캐릭터 IP 콜라보, 자체 캐릭터 활용 등
Sunday, June 23, 2024, 10:06:30
https://www.inthenews.co.kr/news/article.html?no=63181
“귀여운 건 못 참지” 건기식업계, ‘큐렌들리’ 마케팅 활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건강기능식품 시장에 '큐렌들리(Cute + Friendly)'마케팅이 활발합니다.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로 호감을 사는 마케팅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활용한
www.inthenews.co.kr
건기식업계, 키덜트 겨냥 마케팅 봇물
인기 캐릭터 IP 콜라보, 자체 캐릭터 활용
이원식 기자 wslee6@bokuennews.com / 2024.06.20 17:40:19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245689
건기식업계, 키덜트 겨냥 마케팅 봇물
최근 MZ세대들을 겨냥해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로 호감을 얻는 '큐렌들리(Cute + Friendly)' 콘셉트의 마케팅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도&..
www.bokuennews.com
'마케팅·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공미술, 설치미술 : 독일 프랑크푸르트(Frankfurt, Germany), 보켄하이머 바르테역(Bokenheimer warte Station), U-Bahn Line B (Frankfurt U-Bahn) (1) | 2024.12.26 |
---|---|
칠성사이다 : 큰별로 새롭게, 24년만에 패키지 디자인 색단장 (1) | 2024.11.29 |
트라이슈머(Trysumer) : 체험 마케팅 늘리는 기업들 (5) | 2024.11.29 |
트라이슈머(Trysumer) : 체험 마케팅 늘리는 기업들 (1) | 2024.11.29 |
정숙한 세일즈 : 프로모션, 홈쇼핑, 욕망 3종 세트 프로모션, 추억의 책받침 굿즈 (1) | 2024.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