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미디어

트라이슈머(Trysumer) : 체험 마케팅 늘리는 기업들

by 서구원 2024. 11. 29.

트라이슈머(Trysumer) : 체험 마케팅 늘리는 기업들

 

[트라이슈머를 잡아라②] 카지노 게임 즐기고 칩으로 칵테일 사마시고… 체험 끝판왕
선양소주, 카지노 콘셉트 팝업으로 인기몰이… 버팔로 트레이스 팝업 클래스는 연일 북새통… 

이색 메뉴 선보이는 ‘짐빔괴식당’도 눈길
김응구 기자 2024.06.20 11:21:19\

https://m.weekly.cnbnews.com/m/m_article.html?no=161430

 

[트라이슈머를 잡아라②] 카지노 게임 즐기고 칩으로 칵테일 사마시고… 체험 끝판왕

소주와 카지노가 만났다. 다소 의아한 조합. 그래선지 사람들은 더욱 반겼다.4월 25일 서울 성수동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 대전충남을 대표하는 주류업체 선양소주가 이곳에 팝

weekly.cnbnews.com

‘트라이슈머 잡아라’…체험 마케팅 늘리는 기업들
2024-04-29 19:45:09

https://m.segyebiz.com/newsView/20240429517606

 

‘트라이슈머 잡아라’…체험 마케팅 늘리는 기업들

최근 ‘트라이슈머(trysumer)’가 마케팅 타켓으로 떠오르고 있다. 트라이슈머는 제품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

m.segyebiz.com

[시사금융용어] 트라이슈머
기자명 윤정원 기자   입력 2022.10.14 07:33  수정 2022.10.14 07:34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7643

 

[시사금융용어] 트라이슈머 - 연합인포맥스

◆ 트라이슈머는 시도하다는 의미의 'Try'와 소비자라는 의미의 'Consumer'로 구성된 합성어로 체험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의미한다.이들은 직원들의 소개나 광고, 입소문 등으로 알 수 있는

news.einfomax.co.kr

 

‘체크슈머’ ‘그린슈머’ ‘트라이슈머' 아시나요?
선호와 기호를 추구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새로운 소비자들을 표현한 신조어

‘기자명 조유빈 기자 (you@sisajournal.com)   승인 2019.12.19 14:00
https://www.sisa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193813#google_vignette

 

‘체크슈머’ ‘그린슈머’ ‘트라이슈머' 아시나요? - 시사저널

효율성과 필요, 가격과 기능성은 소비의 의사결정에서 중요한 요인이지만, 이제는 그것이 전부가 아니다. 단순하고 획일화된 소비 유형에서 벗어나, 이제는 저마다의 선

www.sisajourna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