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미디어

도시마케팅 : 한국의 도시 사례, 하남시 미사 한강 모랫길

by 서구원 2024. 8. 16.

도시마케팅 : 한국의 도시 사례, 하남시 미사 한강 모랫길

 

하남시, ‘미사 한강 모랫길’ 전 구간에 CCTV·스피커 설치

안전확보 및 재난안전방송·음악 송출 위해
2024. 8. 16. 11:13
https://news.heraldcorp.com/view.php?ud=20240816050233

 

하남시, ‘미사 한강 모랫길’ 전 구간에 CCTV·스피커 설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맨발 걷기의 길로 자리 잡은 ‘미사 한강 모랫길’ 어싱족(Earthing+族-맨발로 자연을 느끼며 걷는다는 뜻의 신조어 )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감미로운 음악까지 즐기면서

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