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Walt Disney) & 스토리보드(Story board)
월트 디즈니(Walt Disney)는 영화 제작자를 설득하기 위하여 스토리보드라는 도구를 사용한 최초의 인물로 불리고 있다. 스토리보드는 혁신적인 설득 도구이다.
WALT DISNEY: THE VISIONARY INSIDE THE BEE, POLLINATING HIS WORKERS TO GREATNESS
SEP 29 2012
LEAVE A COMMENT
BRANDING, CULTURE, MANAGEMENT, MARKETING, POP CULTURE
https://kashinterest.wordpress.com/tag/walt-disney/
https://twitter.com/DisneyD23/status/1271080322713612289/photo/1
In Celebration Of Mickey’s 90th Birthday, The D23 Gold Member Gift
February 1, 2018 Scott
http://artofdisney.canalblog.com/archives/2008/11/18/11362028.html
'마케팅·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물관, 미술관 마케팅 (0) | 2022.12.02 |
---|---|
시애틀 REI(Recreational Equipment Inc.) Seattle : 체험마케팅(Experiential / Experience marketing), 플래그십스토어(Flagsjip Store), 복합문화공간(Cultural Complex) (0) | 2022.11.16 |
광고의 윤리성과 초상권 : 베네통(Benetton) 광고 (0) | 2022.11.13 |
전통주 : 고운달, 복순도가, 이강주, 대대포블루, 마한오크, 복단지, 도원결의, 해창, 백걸리, 골목, 오곡생주 (0) | 2022.11.08 |
대의관련마케팅(cause-related marketing, CRM)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카드(AMEX Card) (0) | 2022.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