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문화연구, 2권2호, 2015년 8월
The Journal of City & Culture, Vol. 2 No. 1 August 2015
pp. 3-18 : 의료관광을 통한 도시마케팅 활성화와 도시브랜드 자산 제고
방안(진용주, 서구원)
pp. 19-26 : 전략적 도시마케팅에 대한 제언 : 전입자와 비전입자를 중심
으로(신재원, 주경희, 김향미)
pp. 27-44 : 로컬푸드에 대한 인식과 로컬푸드 인증에 대한 사례분석
(서송이)
pp. 45-66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플랫디자인 GUI가 사용자 인지적 어포
던스에 미치는 영향(이주희, 성열홍)
pp. 67-74 : 저예산 장편 애니메이션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이병관)
'한국도시문화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교신문] 2016. 01.19 “최고 콘텐츠 ‘삼국유사’ 만화영화로 재해석” 이상원 한성대 애니메이션 전공 교수 (0) | 2016.02.03 |
---|---|
한국도시문화학회 추계학술대회 : 2015년 12월 5일(토) 13:30~18:30 (0) | 2015.12.24 |
[한국금융신문] 도심 속 문화공연 캐스팅베이, 매주 목요일 강남역을 뜨겁게... (0) | 2015.11.29 |
[아시아뉴스통신] 강남역 목요 상설공연 '캐스팅베이', 도심 문화공연으로 자리매김 (0) | 2015.11.24 |
‘2015 제2회 대한민국 지자체 영상대전’ : 한국경제TV·한국도시문화학회·(주)GCT 주최 (0) | 2015.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