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과제 내용을 업로드 했습니다. 참조해 주세요.
과제 : 광고분석 리포트
광고와소비자행동론 : 2013년 1학기
담당교수 : 서구원 교수
1. 개요 |
- 강의를 통해 배운 “소비자정보처리 과정(노출, 주의, 지각, 기억)”의 각 과정에 맞추어 제시된 광고를 이론적으로 분석함. - 광고는 “소비자정보처리 과정”과 관련하여 어떤 전략 하에 광고가 제작되었고 소비자에게는 어떻게 영향을 줄 것인지를 간략히 분석함 - 과제는 학생들의 강의에 대한 이해와 응용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의 좋은 글을 참고하지 말고 본인의 의견을 기술해 주세요. |
2. 방법 |
(1) 개별 프로젝트 : 개인별 제출 (2)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의 각 과정을 중심으로 설명해 주세요. |
3. 주제 |
오메가(OMEGA) 광고 분석 |
4. 규격 |
(1) 분량: A4 사이즈, 1페이지 이내 (2) 글자 크기(Font size): 12 (3) 키워드(key word)나 글머리표, 문단번호 등을 사용하지 말고 주어와 동사가 있는 완전한 문장(full sentence)를 이용할 것 |
5. 평가방법 |
(1) 충실성 & 논리성(20점) : 논리적으로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잘 활용한 글로서 맞춤법을 잘 준수한 글 (2) 창의성(5점) :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새로운 관점이나 아이디어 (3) 문법, 작문(5점) : 맞춤법, 띄어쓰기 및 문장 구성 등 학술적 작문 기준을 지키기 *주의사항 : 인터넷에서 퍼온 글이나 리포트를 구매한 글은 표절로서 0점 처리함 |
6. 제출일정 |
(1) 과제 마감: 4월16(화)저녁 12시까지 - 수업 시 제출 또는 이메일 가능 - koowonsuh@hotmail.com, 또는 koowonsuh@hycu.ac.kr (2) 감점 : 마감 후 지연 시간에 따른 감점 적용 |
'한양대언론정보대학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양대언론정보대학원(언정원) 졸업식 (0) | 2013.08.20 |
---|---|
한양대 언론정보대학원(언정원) 종강파티 2013년 6월 (0) | 2013.06.15 |
제4강 : 강의안 수정내용 포함 (0) | 2013.04.02 |
광고사례분석_샘플 (0) | 2012.10.09 |
과제_가이드라인 (0) | 2012.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