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구원언론기사

[2025 국민광고대상] ‘공감’이라는 이름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 기업 가치 빚어, 심사위원장 서구원 교수

by 서구원 2025. 12. 5.

[2025 국민광고대상] ‘공감’이라는 이름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 기업 가치 빚어, 심사위원장 서구원 교수

 

‘공감’이라는 이름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 기업 가치 빚어
입력 2025-12-04 18:05 수정 2025-12-04 18:17

https://www.kmib.co.kr/article/view_amp.asp?arcid=1764744295

 

‘공감’이라는 이름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 기업 가치 빚어

광고는 소비자의 이성적 사고와 따뜻한 감성을 동시에 자극해 공감을 얻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2025 국민광고대상’ 수상작은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www.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