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미디어

아파트 브랜드 전쟁 : 2000년 래미안, e편한세상, 자이, 힐스테이트, 더샾, 푸르지오, 아이파크

by 서구원 2025. 5. 3.

아파트 브랜드 전쟁 : 2000년 래미안, e편한세상, 자이, 힐스테이트, 더샾, 푸르지오, 아이파크 

 

아파트 브랜드 전쟁…'2024 베스트 10' 건설사는 어디
두산건설 '위브' 5계단 약진…'포레나' 7위
'브랜드=가격' 응답 91.3%…중요성 높아
중견 건설사 새 단장 브랜드로 도약 준비

등록 2025.01.28 08:00:00수정 2025.01.28 08:04:24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123_0003044460

 

아파트 브랜드 전쟁…'2024 베스트 10' 건설사는 어디

[서울=뉴시스]정진형 기자 = '힐스테이트' '래미안' '자이' 등 유명 브랜드 아파트들이 높은 인지도로 앞서가는 가운데 새 단장한 중견 건설사 브랜드들이 올해 약진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28일

www.newsis.com

[브랜드APT 전성시대 ①] 분양 무한경쟁과 브랜드시대의 서막
1998년 경기활성화 위한 '분양가자율제'…'분양봇물'로 차별성 강조 브랜드마케팅 '본격화'
장귀용·김화평 기자 2020.10.27 17:33:41

https://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22277

 

[브랜드APT 전성시대 ①] 분양 무한경쟁과 브랜드시대의 서막

[프라임경제] 2020년 대한민국 아파트시장의 주요 키워드를 꼽자면 단연 '브랜드를 내세운 고급화'와 'IoT(사물인터넷)을 활용한 첨단화'를 수좌로 꼽는다. 특히 강남권 재개발 단지를 겨냥한 '하

www.newsprime.co.kr

브랜드 아파트시대 10년…까칠한 소비자들 `心봤다`
소비자 인지도 90%로 아파트 가격에 큰 영향
대림 e편한세상ㆍ삼성 래미안 브랜드 원조경쟁
편안함ㆍ친환경…건설사들 이미지에 핵심 변수

브랜드 아파트시대 10년…까칠한 소비자들 `心봤다`
입력 :  2011-03-23 15:10:36 수정 :  2011-03-23 15:18:37
https://www.mk.co.kr/news/realestate/4882714

 

브랜드 아파트시대 10년…까칠한 소비자들 `心봤다` - 매일경제

소비자 인지도 90%로 아파트 가격에 큰 영향대림 e편한세상ㆍ삼성 래미안 브랜드 원조경쟁편안함ㆍ친환경…건설사들 이미지에 핵심 변수

www.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