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 전쟁 : 2000년 래미안, e편한세상, 자이, 힐스테이트, 더샾, 푸르지오, 아이파크
아파트 브랜드 전쟁…'2024 베스트 10' 건설사는 어디
두산건설 '위브' 5계단 약진…'포레나' 7위
'브랜드=가격' 응답 91.3%…중요성 높아
중견 건설사 새 단장 브랜드로 도약 준비
등록 2025.01.28 08:00:00수정 2025.01.28 08:04:24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123_0003044460
아파트 브랜드 전쟁…'2024 베스트 10' 건설사는 어디
[서울=뉴시스]정진형 기자 = '힐스테이트' '래미안' '자이' 등 유명 브랜드 아파트들이 높은 인지도로 앞서가는 가운데 새 단장한 중견 건설사 브랜드들이 올해 약진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28일
www.newsis.com
[브랜드APT 전성시대 ①] 분양 무한경쟁과 브랜드시대의 서막
1998년 경기활성화 위한 '분양가자율제'…'분양봇물'로 차별성 강조 브랜드마케팅 '본격화'
장귀용·김화평 기자 2020.10.27 17:33:41
https://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22277
[브랜드APT 전성시대 ①] 분양 무한경쟁과 브랜드시대의 서막
[프라임경제] 2020년 대한민국 아파트시장의 주요 키워드를 꼽자면 단연 '브랜드를 내세운 고급화'와 'IoT(사물인터넷)을 활용한 첨단화'를 수좌로 꼽는다. 특히 강남권 재개발 단지를 겨냥한 '하
www.newsprime.co.kr
브랜드 아파트시대 10년…까칠한 소비자들 `心봤다`
소비자 인지도 90%로 아파트 가격에 큰 영향
대림 e편한세상ㆍ삼성 래미안 브랜드 원조경쟁
편안함ㆍ친환경…건설사들 이미지에 핵심 변수
브랜드 아파트시대 10년…까칠한 소비자들 `心봤다`
입력 : 2011-03-23 15:10:36 수정 : 2011-03-23 15:18:37
https://www.mk.co.kr/news/realestate/4882714
브랜드 아파트시대 10년…까칠한 소비자들 `心봤다` - 매일경제
소비자 인지도 90%로 아파트 가격에 큰 영향대림 e편한세상ㆍ삼성 래미안 브랜드 원조경쟁편안함ㆍ친환경…건설사들 이미지에 핵심 변수
www.mk.co.kr
'마케팅·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으뜸분식 티셔츠 : 으뜸서울 팝업, 5월3일~6일(3일간), 왕십리 엔터-6, 성수 언더스탠드 에비뉴 A-14 (0) | 2025.05.05 |
---|---|
버드 가드(bird guard) : 능곡역 (0) | 2025.05.05 |
[사전 안내] 애드센스 - 티스토리 수익화 관련 운영 정책 변경 안내 (0) | 2025.05.01 |
일본 가챠 샵 : 가차, Gacha, 캡슐토이 뽑기, 랜덤(random), 무작위 (2) | 2025.04.29 |
체코 프라하(Prague, Czech) : 댄싱 하우스(Dancing House), 1996년 완공, 프랭크 게리(Frank Owen Gehry) 협업, 별칭 진저와 프레드(체코어, Ginger a Fred; 영어, Ginger and Fred) (1) | 2025.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