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이미지가 기업 철학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우수한 광고 [2024세계광고대상]
기사입력 2024-11-27 20:42:23 기사수정 2024-11-28 00:27:09
https://m.segye.com/daumview/20241127514120
시각 이미지가 기업 철학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우수한 광고 [2024세계광고대상]
최근 기업은 AI, 전기차 등 기술의 급격한 변화와 코로나 이후 소비자의 변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광고는 기업 경쟁의 최전방에서 사용되는 매우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다. 2024년 제31회
www.segye.com
'서구원언론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국민광고대상] 소비자 공감 유도하는 창의성 있는 작품에 높은 점수 (1) | 2024.12.05 |
---|---|
'2024 metro 조경대상 休앤休' 수상단지 7곳 선정, 심사위원장 서구원 교수 (5) | 2024.11.29 |
스포츠경향 광고대상-심사평“착한 메시지에 감성 한 스푼···제품 너머 가치를 느꼈다”, 서구원 교수 (1) | 2024.11.29 |
[한스경제] 출시 1년만에 1.7억명 쓰는 '스레드', 텍스트 SNS 새 강자 될까 - 서구원 한양사이버대학교 광고미디어학과 교수 (17) | 2024.10.03 |
[포브스코리아]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 '2024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 심사평 | 서구원 한양사이버대학교 광고미디어학과 교수 (7) | 2024.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