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경제(Experience Economy) : 1998년 파인 & 길 모어(Pine and Gilmore)
B. Joseph Pine II and James H. Gilmore (1998).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Harvard Business Review, July– August, 97-105.
https://www.academia.edu/8069199/Welcome_to_the_Experience_Economy?email_work_card=title
'저서_논문_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리킹 홍보’, 파격인가 비윤리적 상술인가? 호주 - 스트리킹(streaking)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구원 (2) | 2022.11.08 |
---|---|
[컨슈머워치]`일회용컵 보증금제 무엇이 문제인가` 간담회, 서구원 교수 (0) | 2022.11.03 |
한국경영학회-한국IT서비스학회 춘계 공동심포지움 및 최우수경영대상 시상식 (0) | 2018.06.07 |
아파트 광고의 소구 유형과 소비자태도와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0) | 2016.07.03 |
나치의 선전술 연구 : Nazi Propaganda Papers (0) | 2016.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