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 마케팅(Celebrity Marketing) : 방탄소년단(BTS) 커피 - 진(Jin), 제이홉(J-Hop), RM, ‘다이너마이트(Dynamite)’ 빌보드 싱글 1위, Fake Love, 빌보드 '핫 100' 10위
BTS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싱글 1위 데뷔후 2주 연속 정상 ‘역대 20곡뿐’
내수 중심인 라디오 차트에서도 20위→18위 2단계 상승
기자명이지혜 기자 입력 2020.09.09 10:40 수정 2020.09.09 10:43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3408
빌보드 '핫 100' 10위…마법처럼 꿈 이룬 방탄소년단
2018. 05. 30
https://www.yna.co.kr/view/PYH20180530234200013
'마케팅·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양대학교 : 초소형 전기자동차, 1인용, 순찰차 - electric vehicle security car, Hanyang University (0) | 2020.04.30 |
---|---|
감동란 : 계란(달걀)브랜드 (0) | 2020.04.30 |
[뉴스큐레이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 : '임블리' 임지현 쇼핑몰 '탐나나' (0) | 2019.05.08 |
옥외광고(OOH, out of home) : 카페, 소공동, 서울시청뒤, Cafe, Seoul, Korea (0) | 2019.03.21 |
킨텍스(Kintex) : 쇼나-마콘테(shona-Makonde) 조각전 - 잠바브웨 쇼나 & 탄자니아 마콘테 (0) | 2019.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