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스티브 잡스를 움직이는 7가지 특별한 원칙(2010),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역, 비즈니스북스
목차
들어가며: 우리 시대엔 더 많은 잡스가 필요하다
제1장 스티브 잡스라면 어떻게 할까?_ 21
첫 번째 원칙: 좋아하는 일을 하라
제2장 아침이 기다려지는 일을 찾아라 _ 43
제3장 일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58
두 번째 원칙: 세상을 바꿔라
제4장 마음을 확 잡아끄는 비전 _ 89
제5장 비전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113
세 번째 원칙: 창의성을 일깨워라
제6장 늘 다니던 길을 벗어나 샛길로 가라 _ 143
제7장 아이디어를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160
네 번째 원칙: 제품이 아닌 꿈을 팔아라
제8장 광기 속에 숨겨진 천재성 _ 177
제9장 소비자를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209
다섯 번째 원칙: ‘NO’라고 1,000번 외쳐라
제10장 단순화가 빚어내는 우아함의 절정 _ 227
제11장 디자인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255
여섯 번째 원칙: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라
제12장 여기 우리가 있다! _ 285
제13장 소비자 경험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301
일곱 번째 원칙: 스토리텔링의 대가가 되어라
제14장 우리 시대 최고의 이야기꾼 _ 323
제15장 스토리텔링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337
글을 맺으며: 마지막 한 가지 _ 350
주석
제1장 스티브 잡스라면 어떻게 할까?_ 21
첫 번째 원칙: 좋아하는 일을 하라
제2장 아침이 기다려지는 일을 찾아라 _ 43
제3장 일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58
두 번째 원칙: 세상을 바꿔라
제4장 마음을 확 잡아끄는 비전 _ 89
제5장 비전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113
세 번째 원칙: 창의성을 일깨워라
제6장 늘 다니던 길을 벗어나 샛길로 가라 _ 143
제7장 아이디어를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160
네 번째 원칙: 제품이 아닌 꿈을 팔아라
제8장 광기 속에 숨겨진 천재성 _ 177
제9장 소비자를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209
다섯 번째 원칙: ‘NO’라고 1,000번 외쳐라
제10장 단순화가 빚어내는 우아함의 절정 _ 227
제11장 디자인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255
여섯 번째 원칙: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라
제12장 여기 우리가 있다! _ 285
제13장 소비자 경험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301
일곱 번째 원칙: 스토리텔링의 대가가 되어라
제14장 우리 시대 최고의 이야기꾼 _ 323
제15장 스토리텔링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_ 337
글을 맺으며: 마지막 한 가지 _ 350
주석
'좋은글·전시·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디어 대충돌 : 한국 미디어의 권력 이동 (2007) : 김강석 저, 노마드북스 (0) | 2017.02.13 |
---|---|
창조경영 구글(2010) : 장유엔창 저, 하진이 역, 머니플러스 (0) | 2017.01.31 |
iCon 스티브 잡스(2005) : 제프리 영, 윌리엄 사이먼 지음, 임재서 역, 민음사 (0) | 2017.01.31 |
크리에이티노베이션(2011) : 매일경제 세계지식포럼 사무국 지음, 매일경제신문사. (0) | 2017.01.31 |
한권으로 읽는 드러커 100년의 철학(2004) : 피터 드러커, 남상진 옮김 (0) | 2017.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