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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구원언론기사

[국민광고대상-심사평] 행복·꿈 메시지… 소비자와 통했다. 일방적인 제품 전달서 탈피… 공감 바탕 브랜드 선호 유도. 서구원 심사위원장

by 서구원 2015. 11. 24.

국민일보

입력 2015-11-19 17:57 수정 2015-11-19 21:41

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325060&code=11151400&cp=nv

 

[국민광고대상-심사평] 행복·꿈 메시지… 소비자와 통했다.

일방적인 제품 전달서 탈피… 공감 바탕 브랜드 선호 유도

 

[국민광고대상-심사평] 행복·꿈 메시지… 소비자와 통했다 기사의 사진[국민광고대상-심사평] 행복·꿈 메시지… 소비자와 통했다 기사의 사진

심사위원들이 2015 국민광고대상에 출품된 작품들을 신중하게 평가하고 있다. 서구원 한양사이버대 교수, 방은하 HS애드 책임CD, 이용웅 국민일보 광고마케팅 국장(오른쪽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