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일보
입력 2015-11-19 17:57 수정 2015-11-19 21:41
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325060&code=11151400&cp=nv
[국민광고대상-심사평] 행복·꿈 메시지… 소비자와 통했다.
일방적인 제품 전달서 탈피… 공감 바탕 브랜드 선호 유도
심사위원들이 2015 국민광고대상에 출품된 작품들을 신중하게 평가하고 있다. 서구원 한양사이버대 교수, 방은하 HS애드 책임CD, 이용웅 국민일보 광고마케팅 국장(오른쪽 부터).
'서구원언론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청일보] 당진시, 로컬푸드 판매활성화 농가교육 성황 : 한양사이버대 서구원교수발표 (0) | 2015.11.30 |
---|---|
[뉴스충청인] 당진시, 로컬푸드 판매활성화 농가교육 성황 - 미국의 로컬푸드 유통채널 사례를 통해 본 우리나라 로컬푸드의 방향 서구원 교수 (0) | 2015.11.29 |
[매경이코노미] [BOOK] 소셜 미디어와 SNS 마케팅(서구원지음) | 오프라인에서의 낡은 공식은 버려라. 서구원지음 (0) | 2015.11.24 |
메트로신문 [신간도서] 소셜미디어와 SNS 마케팅…세상을 바꿔놓은 기법, 서구원지음 (0) | 2015.11.24 |
[서울신문] 소셜미디어와 SNS마케팅(서구원 지음, 커뮤니케이션스북스 펴냄) (0) | 2015.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