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미디어

노키아광고 : 이소룡(브루스리, Bruce Lee)가 살아났다, 노키아(Nokia) 브루스 리(Bruce Lee) edition 캠페인

by 서구원 2015. 4. 19.

노키아광고 : 이소룡(브루스리, Bruce Lee)가 살아났다,  노키아(Nokia) 브루스 리(Bruce Lee) edition 캠페인

이소룡( 李小龍, 브루스리, Bruce Lee)를 활용한 노키아 휴대폰 광고, 노키아(Nokia) 브루스 (Bruce Lee) edition 캠페인

노키아는 Nokia N96 Bruce Lee edition을 2008년 11월 27일 이소룡(Bruce Lee) 생일에 맞추어 중화권(홍콩, 중국, 대만 등)을 대상으로 제품을 출시하여 1,300달러(한화 188만5,000원)의 고가로 N96 일반 모델 약 800달러에 비해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였다. 광고는 이소룡(李小龍)이 쌍절곤(雙節棍, Nunchucks)으로 운동을 하는 동영상으로 1편은 탁구편(Bruce Lee Ping Pong with Nunchucks), 2편은 성냥불 켜기(Bruce Lee Lighting Matches with Nunchucks)으로 제작되었다.   

 

Bruce Lee- Ping Pong (Full Version)

https://www.youtube.com/watch?v=SncapPrTusA

Bruce Lee : Nokia 

https://www.youtube.com/watch?v=XkfCu5cgD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