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type=2&aid=2011070636391&nid=910&sid=
한국경제
입력: 2011-07-06 17:57 / 수정: 2011-07-07 03:06
제3회 한경 리얼타임 마케팅 세미나
한국경제신문과 정과재능나눔은 6일 한국경제신문 다산홀에서 기업인과 대학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리얼타임 마케팅 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두희 정과재능나눔 회장(고려대 경영학과 교수)의 기조연설에 이어 '고객 자산의 의미와 활용''소셜미디어 홍보 전략''U-보금자리론과 주택연금 마케팅 성공사례''삼성전자 글로벌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 등이 소개됐다.
/김병언 기자 misaeon@hankyung.com
'정과재능나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식·재능나눔, 情과 재능나눔’을 꾸린 교수들 - 이두희 고려대 교수(경영학과) (0) | 2012.06.09 |
---|---|
인터뷰 | 이두희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요즘 트렌드는 리얼타임 마케팅 (0) | 2012.06.08 |
정과재능나눔, '사회적책임 마케팅' 무료특강 개최 한양사이버대 서구원교수 (0) | 2012.06.08 |
무료특강_ 이두희 교수 재능나눔 세미나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사례 (0) | 2012.03.29 |
2011년 12월 2일 : 정과재능나눔_한경아카데미동문회 (0) | 2012.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