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서_논문_세미나

광고와사회(서구원외) : 무료다운로드

by 서구원 2008. 12. 18.

광고와사회(서구원외) : 무료다운로드

 

 

광고와 사회

저자 : 서구원, 정걸진, 양영종, 유창조

2006년 한국광고학회 발

무료 다운로드

 

광고와사회_1-2부.pdf

광고와사회_3부.pdf

 

 

 

 

제1부 광고의 이해

제1장 광고의 정의
제2장 광고의 기능
제3장 광고의 종류
제4장 광고의 발전
제5장 광고회사
제6장 20세기 대표적인 광고와 광고인

제2부 광고와 사회

제7장 광고산업의 개관
제8장 광고의 사회적 역할
제9장 광고와 미디어
제10장 광고와 윤리
제11장 광고 규제
제12장 광고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제13장 학문으로서의 광고와 광고교육
 

제3부 광고 창의성과 표현방식

제14장 광고 환경과 광고 창의성(Advertising Creativity)의 변화
제15장 브레인스토밍(Brainstorming)
제16장 유머광고와 패러디광고
제17장 광고와 성적 표현(sexual expression)
제18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표현방식
제19장 광고와 예술

제4부 광고 기획과 제작

제20장 광고기획
제21장 광고전략
제22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제23장 광고 매체 전략
제24장 디지털시대 매체환경
제25장 광고평가

 

 

광고와사회_1-2부.pdf
2.93MB
광고와사회_3부.pdf
2.5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