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사회(서구원외) : 무료다운로드
광고와 사회
저자 : 서구원, 정걸진, 양영종, 유창조
2006년 한국광고학회 발행
무료 다운로드
제1부 광고의 이해
제1장 광고의 정의
제2장 광고의 기능
제3장 광고의 종류
제4장 광고의 발전
제5장 광고회사
제6장 20세기 대표적인 광고와 광고인
제2부 광고와 사회
제7장 광고산업의 개관
제8장 광고의 사회적 역할
제9장 광고와 미디어
제10장 광고와 윤리
제11장 광고 규제
제12장 광고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제13장 학문으로서의 광고와 광고교육
제3부 광고 창의성과 표현방식
제14장 광고 환경과 광고 창의성(Advertising Creativity)의 변화
제15장 브레인스토밍(Brainstorming)
제16장 유머광고와 패러디광고
제17장 광고와 성적 표현(sexual expression)
제18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표현방식
제19장 광고와 예술
제4부 광고 기획과 제작
제20장 광고기획
제21장 광고전략
제22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제23장 광고 매체 전략
제24장 디지털시대 매체환경
제25장 광고평가
'저서_논문_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시 : 도시마케팅과 소비자행동 (0) | 2008.12.19 |
---|---|
아산인터넷방송국_도시마케팅/도시브랜딩 전략 (0) | 2008.12.19 |
‘행동타기팅’ 광고 : ‘성공이 입증’되고 있는 새로운 광고기법 서구원 교수 (0) | 2008.11.24 |
도시마케팅_함평나비축제성공사례 (0) | 2008.11.24 |
사보 엘지애드 : Global Report_호주 - 유명인도 브랜드다 힐러리 더프를 중심으로 본 유명인 브랜딩 (0) | 2008.11.18 |